tmxklab

블로그 이전 본문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이전

tmxk4221 2022. 9. 26. 00:29

2021년 8월 6일 포스팅을 마지막으로 거의 1년 동안 포스팅도 안하고 블로그도 관리하지 않아서 언젠간 한 번 손봐야겠다고 다짐하지만 귀찮아서... ㅎㅎㅎ 관리가 잘 안되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게을러서..ㅠㅠㅠ)

 

처음 블로그를 개설하게 된 이유에는 첫 번째로, 제가 잘 까먹기 때문에(ㅠㅠ) 블로그에 남들이 잘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글을 쓰고 키워드로 검색하면 되기 때문이었고, 두 번째로, 제가 잘 정리한 글을 남들에게도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컸기 때문이었습니다. 아무튼 계속해서 블로그를 운영해야겠다고 생각하였고, 새롭게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블로그를 이전하려고 합니당 (뭐... 가끔 글 보면 코드 블럭 다 이상하게 되어 있고 그래서 심기 불편한 것두 있고...ㅋㅋㅋ)

 

현재 블로그는 그냥 유지만 하되 답변은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그리고 최대한.... 현재 블로그에 있는 글을 이전하려는 블로그로 옮기는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무튼 잡설이 길었습니다. ㅎㅎㅎ 여태까지 글 재밌게 봐주셨던 분들 감사합니다!

새로운 블로그에서 계속해서 포스팅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당!

 

이전하려는 블로그)

tmxk4221.github.io

 

 

Comments